자파리 :: 보험 해지보다 더 답답한 민방위 사이버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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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도 민방위 교육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사이버교육으로 대체한다는 서면 통지를 받았습니다.

오~~~꿀인데 꿀!

일단 날짜와 사이트를 확인하고

날짜는 9월1일부터 수강가능

사이트는 www.cdec.kr  

지역을 선택하고

이름, 생년월일일 입력후 조회를 하니 대뜸 뜨는 말

 

"안녕하세요 스마트 민방위 교육입니다.

대원님은 해당지역 교육 대상자가 아니거나 입력 정보가 정확하지 않습니다.

입력하신 정보가 정확하고 교육 대상이 맞으면

일과중엔 상담센터(1522-7183)으로, 일과시간 외(휴일)일 경우는 온라인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으잉? 뭐지?? 내이름 석자와 생년월일이 틀렸을리는 없고

분명 통지받은 날짜와 통지받은 사이트에 접속한건데??

거기다 다시 한번 해보기 위해 브라우저의 돌아가기 버튼이나 재접속을 해보니 사이트는 먹통...

10번 접속하면 1번 겨우 화면이 뜨고 있네요.

아...코로나 터진지가 몇달인데 지금 이러고 나한테 통지보낸거냐...

직장에서 사이버 교육 받으라는것도 들어가보니 이모양이라 울화통 터지던데

도대체 예상되는 과부하를 왜 준비를 안하는 거야.

진짜 똥멍청이들이구나. ABCDEFG 31가지 욕을 하고나서는

상담센터 1522-7183으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현재 전, 전, 상담원이 상담주이,,현재 전, 전 상담원이 상담중인"

와!!!! 신기하다 전화도 버퍼링이 걸리네!!! 이 XX....

그래도 난 인자하다...아미타불...기다려보자...

10분경과...

아니 이 ABCDEFG......더 기다리다가 내 달팽이관이 손상될것 같다.

다음에서 민방위사이버교육을 검색해서 다른 사이트를 들어가보자.

지역은 여기!

오! 안내문이....

흐흐흐...

아...이성이 날아간다...

보험해지, 보험 청구할때 내가 암걸릴것 같더니

그 느낌을 오늘 다시 느껴보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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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드워프의 자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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