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파리 :: 야끼소바 맛있게 만드는 법 야끼소바학교로 불맛 가득 넣어보아요
반응형

이번에는 빠르게 야끼소바를 맛있게 만드는법을 소개해드릴거에요.

우선 우동면이나 소스를 직접 만들 생각을 버립시다.

그냥 나온 것을 쓰세요.

이를테면 아래와 같은 것을요.

さらりとほぐれる 사라리또 호구레루 야끼소바학교!

술술풀리는? 그런 뜻입니다.

퀵 쿠킹 제면법이며 4인분! 특제 소스 포함! 요리교실 아라카루토!(일품요리란 뜻으로 한국에서는 듣기 힘든 말)

면과 소스만 있다면 간단하죠~~~라고 생각하겠지만 이것만으로 야끼소바 만들면 폭망하겠죠.

요리교실 아라카루토 유통기한은 2020년 4월 18일까지. 음. 생각보다 길진 않군요. 생면이라 그렇겠지요.

좀 지루하지만 식품위생법에 의한 한글 표시사항은요~~

제품유형은 숙면(살균제품) 수입원은 모노링크, 원재료는 면(소맥분), 유채유, 밀글루텐, 정제소금, 젖산, 치자황색소, 잔탄검, 구아검소스, 우스터셔소스(정제주, 설탕, 양조식초, 사탕수수, 옥수수, 타피오카, 귤), 아미노산액, 정제소금, 카라멜색소, 향신료, 야채과실, 조미료, 가수분해대두단백질, 덱스트린, 구연산삼나트륨, 호박산이나트륨, 구아닐산이나트륨, 효모추출물, 마늘분말, 설탕

내용량 688g (면 150g 4개, 소스 22g 4개) 총 1050kcal

(중요)조리법: 1. 소량의 기름에 고기 야채 등을 넣고 볶습니다. 2. 면을 잘 풀어가며 볶은 후 소스를 넣고 섞어 드십시오.

제조회사 (주)이츠키 식품

정말?????

이런 미친 조리법!!! 너따윈 뜯어 버리겠다. 그대로 먹었다가는 폭망할거 같다고 아까도 말했잖아.

친절하고 설명충 근성이 있는 일본 레시피를 살펴봅시다.

1. 홈스타일 야끼소바교실

중화냄비에 식용유나 버터를 큰스푼 1개 정도 넣습니다.

고기나 야채등을 넣고 볶습니다.(양배추, 양파, 피망 등을 추천하고 있음)

소바면을 잘 풀어가면서 소스랑 섞습니다.

뭐야 또 있어?

2. 앙카케야끼소바(간장등을 걸쭉하게 졸인 소스를 덮는 형식)

타레(양념장)은 설장 1작은술, 소금 조금, 미원같은 조미료 조금, 참기름, 간장3작은술, 야끼소바소스1봉, 물 150미리 넣고 섞어요. 중화냄비를 달구고 버터나 식용유 1ㅡㄴ술을 넣고 면을 넣고 잘 볶아서 접시에 옮겨요. 고기, 야채, 햄등을 볶아서 타레(양념장)을 넣고 물로 물로...아 이단어는 잘모르겠다...(전분일줄 알았는데 한문이 약각 다른것 같네요)어쨌든 농도를 맞추어요. 접시에 놓인 면 위에 이것을 부으면 완성.

3. 볶음 야끼소바교실

그냥 그림만봐솓 딱이죠 이제.

냄비에 고기 야채 넣고 볶다가 면넣고 소스는 절반만 넣습니다. 카레가루랑 소금으로 맛을 냅니다.

오!!!! 카레가루랑 소금으로!! 조금 신선하네요.

아직 안끝났냐??? 언제까지 설명할래 ㅠㅠ

4. 모다코야끼소바?? 점점 뭘 만드려는지 모르겠다~

큰 용기에 오코노미야끼용 분말과 물을 섞어주고 기달기달(계란이랑 야채랑 고기나 어패류등을 넣으면 풍미 업)

면을 이 반죽에 섞어서 입혀줍니다. 핫플레이트에(후라이팬을 쓰면 되는데 꼭 홋또프레-토라고 써야하나...) 또는 가열된 후라이팬에 기름을 많이 두르고 아까 면이 섞인 반죽을 얇게 편다음에 중불에서 양쪽면이 맛있는 색이 될때까지 굽굽굽굽습니다. 소스는 입맛에 따라 알아서 잘~

사실 구성물은 이렇게 간단. 면4개 소스 4개

면을 섞기 위해 높이가 높은 팬을 선택.

양파 탁탁
고추 탁탁
요렇게 요렇게
응? 냉장고에 이런게?? 그냥 쳐박자 후라이팬으로
응?? 냉장고에 가쯔오부시가??

냉장고에서 언제인지 모를 정체불명의 재료들이 있다면 다 때려박아 주세요. 풍미가 업될....될 ... 될거에요.

육포까지 찢어서 들어간 비주얼
요리똥손을 금손으로 만들어줄 비장의 무기

피코크 불맛 향미유!!!! 이게 언제적 산 물건이야!! 이야 반갑다 너!!! 언젠가 나를 도와줄 것이라 믿고 있었어!

요리에 불맛을 내주는 불맛 향미유!!

각종 볶음류, 육개장, 순두부찌개, 망친요리, 제사음식, 매콤한 요리 어디든 어울린다고 합니다....라는건 실제로 필자가 많이는 안써봐서....육개장과 순두부찌개는 맛있는데 장보러 가기 귀찮아서....제사음식은 기본간이 세니까 필요없어서...매콤한 요리는 기본으로 불맛이 나서...그러다보니까.

아니 유통기한이 지났잖아!!! 뭐 안죽겠지. 안죽어. 괜찮괜찮.

레드썬.

올리브유도 약간 넣어줄거에요. 불맛기름으로만 하면 이상할거 같아서 1:1 정도로 섞어줌.

대충 대충 슥슥 삭삭 휘적휘적

이야!! 그럴듯한데!!!

설명 빠트렸는데 어느순간 마늘이랑 파슬리도 찾아서 때려 넣었나 봄;;

오!! 맛있습니다 맛있어!!!! 

요즘 대세인 테라 맥주와 곁들여보세요.

인생 행복.

행복은 집밖에 있는 것이 아니다 캬~

반응형
Posted by 드워프의 자파리
: